온타리오주의 직업 및 특징

캐나다에서 나도 호텔리어 할수 있을까? - 프론트 데스크 직장 취업 알아보기

멀베리20 2024. 5. 1. 10:45

물론 일정이상의 자격이 있으면 당연 가능합니다.

여기서는 저의 캐나다 나이아가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호텔리어 직업 구하는 것에 대하여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호텔리어 중 최우선으로 생각할 수 있는 직업이 프런트 업무를 담당하는 호텔 프런트 데스크 업무일 것 입니다. 프런트에서 고객을 가장 먼저 상대하고, 고객들의 문의사항, 체크인과 체크 아웃 등을 담당하는 일을 합니다.

 

가장 먼저 쉽게 직장을 구하는 것은 전문대학에서 관련학과를 이수하고 CO-OP을 통하여 직장을 구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나이아가라 지역에는 나이아가라 칼리지라는 대학이 있어 이 대학을 졸업한 한생들이 쉽게 원하는 직장을 구할 수 있습니다.

보통 아래의 과정에 의해 직장을 구하게 됩니다.

 

 

 

 

구인 정보 조사: 

Niagara  지역의 호텔에서 가능한 프런트 데스크 자리는 호텔 웹싸이트, 인디드나 몬스터와 같은 구직 웹싸이트, 또는 지역 직업소개소를 통해 채용 공고를 검색할 수 있고, 호텔에 근무하는 지인의 소개로 취직도 가능합니다. 캐나다 나이아가라 여기서는 지인의 추천이 굉장히 중요한 요소 이기도 합니다.

이력서 및 커버레터 준비: 

관련 기술과 경험을 강조하기 위해 이력서와 커버레터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다양한 고객 서비스 경험과 예약 또는 프런트 데스크 경험이 있으면 더욱 취직될 가능성이 있으니 이 부분을 특히 더 강조하십시오.

채용공고 지원 : 

호텔 홈페이지나 구직 사이트를 통해 채용공고를 지원하고 신청 안내서를 주의 깊게 따르고 필요한 문서나 참고 자료를 꼼꼼히 제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인터뷰 준비: 

인터뷰 대상으로 선정되면 50% 정도는 취업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사전에 관련 호텔의 내용과 업무 내용에 대하여 조사하여 준비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바쁘거나 어려운 많은 상황을 처리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 경험에 대한 질문이 많으니 거기에 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직원교육:
신규 직원은 첫 근무일부터 90일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 이 기간에는 이유 없이 언제든 해고가 가능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최종 평가: 
마지막으로 최종 성과를 평가합니다. 평가를 성공적으로 통과하면 정식 근무가 시작됩니다.  

 

필요한 교육 또는 자격증 취득: 

요즘 고급 체인점 호텔에서는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일을 시작하기 전에 교육을 완료하거나 자격증을 취득하도록 요구하기도 합니다. 이를 얻기 위해 호텔의 지시를 따르면 쉽게 취득 가능합니다. 

Niagara에서 프런트 데스크 일자리를 구하는 구체적인 절차는 호텔과 직책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웹싸이트를 확인하거나 인사부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봉 수준:  30K ~ 36K(온타리오주 시간당 $19.29 수준)

학력: 전문대졸 이상

근무시간: 7시 ~11 시(주 40시간)

주차: 직원은 무료

점심: 자체 호텔 식당에서 디스카운트(50 ~100%) 된 가격으로 식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