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가라 여행정보

스카이론 타워 여행 정보

멀베리20 2024. 4. 21. 05:46

스카이론 타워(Skylon Tower)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에 위치한 나이아가라 폭포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상징적인 전망대입니다. 스카이론 타워(Skylon Tower) 캐나다 사업가이자 개발자인 찰스 스테판(Charles V. N. R. Stephens) 1965년에 건축했습니다. 타워는 775피트(236m) 높이에 있으며 나이아가라 폭포와 주변 지역의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전망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타워에는 여러 레스토랑 및 쇼핑몰도 있습니다. 전망대를 오르기 위해서는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갑니다. 

스카이론 타워와 나이아가라 폭포

스카이론 타워(Skylon Tower) 나이아가라 폭포의 랜드마크 명소로 설계되었으며 빠르게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하나가 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타워는 2005 타워 위로 올라가면서 폭포의 숨막히는 전경을 볼 수 있는 유리로 둘러싸인 엘리베이터 설치를 포함하여 가지 개조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스카이론 타워 회전식 레스토랑(Revolving Dining Room)

 

스카이론 타워(Skylon Tower) 가장 인기 있는 특징 하나는 타워 꼭대기에 있는 매시간 바퀴씩 회전하는 회전식 식당(Revolving Dining Room)입니다. 식당은 상공에서 나이아가라 폭포와 주변 지역의 멋진 전망을 보기도 하고, 독특하고 잊을 없는 식사 경험을 할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스카이론 타워(Skylon Tower) 불꽃놀이, 라이브 공연, 미술 전시회 수년에 걸쳐 다양한 특별 행사와 관광 명소로도 사용되었습니다. 타워는 나이아가라 폭포의 상징이 되었으며 세계에서 최고의 관광지 인정받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스카이론 타워(Skylon Tower) 나이아가라 폭포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봐야 명소로 폭포와 주변 지역의 멋진 전망은 물론 다양한 식사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제공합니다.

상징적인 디자인과 역사는 지역에서 사랑받는 랜드마크이자 나이아가라 폭포 경험의 핵심 부분이 되었습니다.

 

비용: 엘리베이터 55초 타고 전망대 구경을 위해서는 2024년 기준 CAD $14(성인)/$12(소아) 지불하여야 합니다. 또한 자가용을 이용하지는 분은 주차비가 발생합니다. 식당에서 비용은 대략 최소 1인당 CAD $55 정도 발생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추가로 세금과 팀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