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가라 여행정보

나이아가라 헬리콥터 투어 여행 정보

멀베리20 2024. 5. 3. 07:47

멀베리20의 좋아하는 산책 경로중 하나가 월풀 에어로카 근처 나이아가라 강을 끼고 파크웨이 트레일을 걷는 것입니다. 저에게 이곳 산책의 장점은 나이아가라 강을 끼고 여유롭게 아름다운 풍경을 관찰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공원중 유일하게 무료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차를 몰고 거기 주차장으로 가기 위해서는 도착하기 바로 전 사계절 시끄러운 헬리콥터 날개 소리가 들리기 곳을 통과해야 합니다. 날카로운 날개 회전 소리가 들리면 주차장에 가까워 왔다는 것입니다. 즉, 바로 근처에 헬기 투어 시작 장소가 거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구글맵 사진은 바로 헬리콥터 투어 회사 이자 출발 장소입니다.

 

한적인 길 옆에 있는 나아아가라 헬기 투어 회사 및 투어 시작 장소[구글맵 사진]

 

초기 캐나다에 왔을때 우리 가족은 모두 헬리콥터 투어를 가기 위해 그 장소에 간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때는 그 근처에서 20년간 살게 될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었습니다. 현재 원하면 언제든 갈 수 있는 우리 가족의 산책 코스가 될 줄이야... 

 

여기서는 경이로운 나이아가라 폭포 상공을 돌면서 마치 새처럼 관찰할 수 있는  헬리콥터 투어에 대한 여행정보를 자세히 알려드리고 합니다. 

 

나이아가라 헬리콥터 투어는 나이아가라 폭포 명소를 모두 조감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여행 상품입니다. 헬리콥터의 출발은 폭포 외곽에 있는 빅토리아 거리에서 이륙하면서 나이아가라 지역의 장엄한 풍경을 위에서 아래로 관람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니 미리 카메라를 준비하면 좋습니다. 
운영은 연중무휴로 운영되지만 바람이 심하거나 날씨가 좋지 않으면 투어가 중단되기도 한다. 한국 여행사들 대부분은 헬기 투어를 선택관광으로 한다고 합니다. 왜냐면 비싸기도 하지만 날씨 때문에 종종 투어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여기 투어의 좋은 점은 헬기를 타면 한국인들에게 한국어로 안내방송이 나온다는 것이다. 헬기 안에서는 마음껏 촬영할 수 있으나 헬기 바깥에서 기념사진은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비용이 조금 세긴 하지만, 하늘에서 장엄한 나이아가라 폭포를 아래로 내려다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어 평생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클래식 투어
본 투어는 가장 기본적인 헬기 투어로 나이아가라 폭포 명소를 하늘에서 장엄한 광경을 모두 관람하면서 보는 여행으로 평생 지속될 가족들 간의 특별한 휴가 추억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담 벡 경(Sir Adam Beck) 수력발전소와 나이아가라 공원 원예학교(Niagara Parks Commission School of Horticulture)에서 시작하여 투어는 월풀 지역(협곡을 건너는 월풀 에어로 카 관람)에서 나이아가라 강을 따라 월풀 급류(Whirlpool Rapids)와 무지개다리(Rainbow Bridge)를 건너갑니다. 헬리콥터가 아메리카 폭포(American Falls)와 스카이론 타워(Skylon Tower)를 지나갈 때 퀸 빅토리아 공원(Queen Victoria Park)의 푸른 잔디와 꽃의 아름다움이 아래로 펼쳐집니다. 폴스뷰(Fallsview) 지역에 도달한 것처럼 보이면 나이아가라 폭포 헬리콥터 투어는 캐나다 호스슈 폭포(Canadian Horseshoe Falls)의 곡선을 따라 방향을 바꾸기 시작합니다. 특별한 날에는 무지개가 나타나고 모든 방향에서 관람이 가능합니다. 헬리콥터는 수평을 유지하고, 원래 출발 했던 기지로 돌아가는 경로를 따라 계속 움직이게 됩니다.

나이아가라 헬리콥터 체험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생에 잊지 못할 일생 일대의 헬기 투어
- 12개 언어로 제공되는 녹화 해설 가능(한국어 가능)
- 단체(가족) 요금 이용 가능
-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대형 창 소유 
- 전문적인 사진 서비스 및 선물 가게 등의 이용 가능
- 모든 주요 신용카드 사용 가능
- 상품권도 이용 가능
 
나이아가라 폭포 상공을 나는 헬기 비행 투어에서 촬영하는 영상은 정말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위에서 폭포를 보는 것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경이로운 조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맑은 날에는 북쪽으로는 토론토의 윤곽을 볼 수 있고, 남쪽으로는 이리 호숫가도 볼 수 있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나이아가라 폭포의 이동 경로는 경이롭지만, 이리 호수에서 흘러나와 나이아가라 협곡을 따라 온타리오 호수로 흘러가는 물을 보는 것 또한 사진으로도 설명하기가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감탄을 자아냅니다. 본 투어를 통하여 하늘에서 보지 않고는 믿기 어려운 광경을 직접 경험하게 될 것이다. 
 
클래식투어 비용: 성인 $140, 어린이 $87
항공편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나 계절에 따라 마감 시간은 다를 수 있다.
소요시간: 12분(탑승시간 포함)
 
더불어, 여기서는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위한 헬기투어도 제공한다. 그 5가지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나이아가라 그랜드 투어
모든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투어로 장엄한 나이아가라 폭포, 역사적인 랜드마크, 나이아가라의 유명한 와인 생산지 위를 20분간 비행하는 것이다. 
 


둘째, 허니문/커플항공
프라이버시를 원하는 신혼 부부나 커플은 개인 헬리콥터를 타고 숨 막히는 20분짜리 나이아가라 그랜드 투어를 특별히 즐길 수 있다.

셋째, 프라이빗 로맨틱 헬리콥터 투어
장엄한 나이아가라 폭포 상공을 지나는 이 잊지 못할 낭만적인 비행에는 총 25분간의 아주 개별적인 특별한 비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비행에서는 연인과 함께 나이아가라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생산 지역을 비행한 후 온타리오 호수 기슭을 넘어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를 향해 날아갑니다. 가는 중 아래의 월풀 에어로 카(Whirlpool Aero Car)와 나이아가라 시티 크루즈(Niagara City Cruises)를 타고 나이아가라 강(Niagara River)을 따라 월풀 급류(Whirlpool Rapids), 월풀 에어로 카(Whirlpool Aero Car)를 따라가며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특별한 서비스로 신혼여행, 프러포즈 비행 또는 특별한 날을 위한 축하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넷째, 와이너리 패키지
지역에서 유명한 나이아가라 와이너리와 특별히 제작된 이 와이너리 비행을 통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이아가라 와이너리를 상공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투어는 나이아가라 폭포 위를 비행하는 20분 비행으로 시작하여 Hillebrand Winery, Peller Estates Winery 또는 Chateau Des Charmes에 착륙하면서 마무리됩니다. 와이너리 방문을 통하여 와인 시음, 와이너리 투어 또는 멋진 식사가 가능합니다. 

 
다섯째, 하늘 결혼식
하늘위의 예배당인 내셔널 헬리콥터를 타고 나이아가라 폭포 위를 비행하면서 "I Do"라고 하는 결혼식이 가능합니다. 결혼 기념 증명서, 결혼식을 위한 장관, 신부를 위한 샴페인과 잔, 장미가 모두 포함된 공식적인 기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별 비행 비용: 보통  $280 이상
운영시간: 기상이 허락하는 한 연중무휴(성수기 아침 9시 ~저녁 8시)
승차인원: 6명까지 가능
타는 곳 주소: 3731 Victoria Ave, Niagara Falls, ON